-‘쿨하우스(KU:HOUSE)에서 살아보기’ 신청 접수(~4/30)

오는 4월 30일까지 우리 대학 기숙사 ‘쿨하우스’에서 조건 제한 없이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우리 대학 학부생 및 대학원생은 거주 지역 불문하고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입주 기간은 개별 상담을 통해 정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 전면 시행에 따른 도서관 서비스 확대

△수업 관련 단행본 희망도서 신청 확대

국내서 5권 및 국외서 2권으로 신청 책수를 확대 운영하며 강의지정도서 종수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전자책(eBook) 이용 확대

온라인 강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교보문고 및 YES24 전자책 대출책수를 5권으로 확대 운영한다.

△상호대차 및 원문복사 서비스 대상 확대

교원 및 대학원생만 이용 가능했던 상호대차 및 원문복사 서비스를 학부생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도서관 홈페이지 > Using Our Library > 원문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강의지정도서 서비스 확대

2020학년도 1학기 강의를 진행하는 교원 및 강사는 강의지정도서 서비스를 온라인 수업기간 중 상시 신청가능하다.

△도서관 서비스 확대운영

2020년 4월 6일부터 2020학년도 1학기 종강시까지 한시적으로 도서관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코로나19 관련 전화상담 신청

학생상담센터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적인 불편감을 느끼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화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02-450-3019,3220으로 전화할 수 있다. 또한 학생상담센터에서 코로나19로 지쳐 있을 우리 대학 학생들을 위해 마음건강 챙기기 브로셔를 제작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