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특집 히스토리
1213호 일상다반사 <성관>편
박기훈 기자 | 승인 2008.11.24 22:35

일상다반사 <성관>

◇…오늘 원구... 여자랑 초밥&회 먹었다~!
┖Re. 그 여자가 오늘 머리했다는 소문이 들던데... 아님말고...
┖Re. 원구형 오늘 세 개나 먹었네요.
◆…준범 오늘 여자 만나고 와서 다리 아프다고함.
┖Re. 준범이 오늘 많이 걸었구나...^^
┖Re. SBS 그것이 알고싶다
┖Re. 남자를 만났단 소문도 있던데
┖Re. 혹시 테리?
┖Re. 헉!;;
◇…성순이 지못미... 근데 오늘 고양이 한 마리가 성순이의 빈자리를 채우러 들어왔다.
┖Re. 그 고양이 내가 키우고 싶다.
◇…46기 농악대♡ 완소 팀장들의 모임
◆…성순이 빈자리를 현웅이로 채워주세요. 현웅이를 건조대로...
◆…우양원 태국가서 맛사지 받고 오다!
┖Re. 맛사지만??
◆…50기 김요한=개간지남, 헬보이 50기 한태희=외국인(산체스)
◇…50기 이현기 총무부 중 가장 얼짱이래요 ㅡ..ㅡ
◆…누가 뭐래도 신비로운 여학생 부장방이 최고지 ㅋㅋㅋ 412호 최고임ㅋㅋㅋ
◇…성관 조교님 좀 짱인듯!
◇…우리 우진이의 본성을 좀 알아주세요ㅠㅠ -식당부 파트-
◆…총무부장 수염 기르는 거 어때? 괜춘나요?ㅋㄷ
┖Re. ㅎㄷㄷ
┖Re. 이방같다는...
┖Re. 기르지마라 ㅋㅋ
◇…사람사는 곳 성관♡ 사람 냄새 나는 곳 성관♡ I Love so much!
◆…우리 막내도 귀여워 지게 해주세요~!! -311호-
◇…오늘 우리 막내 웅이랑 목욕탕 갔다!! 웅이는 엉덩이가 크고 등에 큰 점이 3개나 있다..
┖Re. 웅이는 엉덩이가 튀어나와서 방귀도 잘 뀌나보다;; ㅋㅋ
┖Re. 웅이는 뿡뿡이네?
◇…예비역에게 얼은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센스!!--^ 그러나 초코파이는 녹아있었다
◆…체육부장 잘생겼다♡
◇…요즘 여관생들 폭렬 테트리스 중??
◆…wow! 성관인 만세! -50기 왕학진-
◇…수현이는 치와와를 닮았어요~^^
┖Re. 잇몸 1004
◇…맨날 야식으로 달리는 411호 완전 잘먹어 ㅋㅋㅋㅋ
┖Re. 그 많은걸 다 먹다니
◆…50기는 진성이 위졸 돌아간다 -50기 대표 박진성-
┖Re. 미쳤네
┖Re. 웃기고 있네 칼에 찍히고 불에 타고 싶냐~!
┖Re. 원균이형이 이젠 때리기도 귀찮대
┖Re. ㅋㅋ
◇…권력의 중심은 김성민이 아니다
┖Re. 조현웅이라는 소문이 돈다
┖Re. 요즘 능력이 떨어지고 있다 분발해!
┖Re. 조현웅은 머리는 큰데 다리는 짧고 어깨도 매우 좁아 아바타 같다.
◆…세상에 비호감 딱 두명있데. 두비두바
┖Re. 어떻게 두명이나 누군지 정말 불쌍하구나
┖Re. 그게 나야
┖Re. 불쌍하다
┖Re. 하난 너야~
┖Re. 이거 박xx. 최xx다!!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성관에서 대자보를 통해 실시했습니다.
다음은 <일우헌, 의생명과학동>편 입니다.

박기훈 기자  gh30224@konkuk.ac.kr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기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건국대학교 건대신문사
05029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학생회관 5층 건대신문사
대표전화 : 02-450-3913  |  팩스 : 02-457-3963  |  창간년월일: 1955년 7월 16일  |  센터장 : 김동규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규
Copyright © 2020 건대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