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더클래식500 3층 레스떼르-아젤리아룸에서 우리대학 홍보대사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정은, 이민기, 왕지혜, 이민호, 모델 이기용, 가수 최민호 등 우리대학 연예인들을 포함한 각계 동문 인사 29명이 홍보대사에 임명됐다.

우리대학 홍보동영상 상영으로 시작된 행사는 △간담회 개회 선언 및 경과보고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총장 인사말 △홍보대사 대표 인사말 △오찬 △폐회 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명된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우리대학의 대외 이미지 및 평판도 향상과 학교 발전을 위한 조언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오명 총장은 인사말에서 “우리대학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홍보대사 여러분들이 조금만 더 노력해 주시면 명문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문대에 재학 중인 배우 이민기(영화4) 학우는 “봉사활동을 할 기회가 없었는데 학교를 통해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내가 맡은 홍보대사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우리대학에 입학한 새내기 가수 최민호(영화1) 학우는 “올해 입학한 새내기인데도 홍보대사에 임명해 주셔서 영광이다”며 “우리대학을 널리 알려 11학번 새내기들이 많이 입학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