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다가오는 15,16일 우리대학이 주최하는 취업박람회가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이른 10시부터 늦은 5시까지 이틀간 열린다.

우리대학 취업지원팀과 졸업준비위원회(아래 졸준위), (주)한경디스코가 주관하고 교육과학기술부가 후원하는 이번 취업 박람회는 CJ그룹, KT, LG 디스플레이, 현대자동차 등의 총 40여개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작년과 비교하여 10여개의 더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며, HSBC은행처럼 취업박람회에 처음 참여하는 기업들도 많다. 특히 이번 취업박람회는 무료 증명사진 촬영, 면접대비 메이크업 서비스, 기업 자체에서 진행하는 추첨을 통한 상품증정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어 4학년뿐만이 아니라 전 학년이 참여할 수 있다.

졸준위 이상협(법과대ㆍ법4) 위원장은 “작년 같은 경우, 준비가 급작스럽게 이뤄졌고 기업 섭외 과정에서도 어려움이 많아 전체적으로 아쉬운 점이 많았다”며 “올해는 작년에 비해 많은 기업이 참가해 부스 규모가 줄어들 테지만 그 외에 별다른 문제는 없다”라고 밝혔다.

취업지원팀의 김응태 선생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이 손쉽게 다양한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얻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