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전화번호 찾을 때 114를 이용하시나요? ‘구석구석 전화’를 이용하면 한방에 OK!
갑자기 빵이 먹고 싶은데, 빵집이 어딘지 모르시겠다구요? 여기 쉽고 편한 방법이 있답니다. 먼저 ‘구석구석 전화’를 실행시키고 ‘빵집’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빵집 이름과 전화번호는 물론 주소도 근거리 순으로 나타나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114의 경우 전화번호만 알려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 장소와 내가 있는 곳과의 거리가 나와 있어서 정말 좋답니다. 제일 가까운 빵집으로 가서 바로 빵을 사 먹을 수 있는 거죠! 새내기 여러분들은 아직 어떤 식당이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시죠? 이 어플로 검색하면 바로 먹고 싶은 메뉴의 식당을 찾을 수 있어요.

△치킨 △병원 △콜택시 △중국집 △커피 △편의점 △영화관 △노래방 등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는 모두 있다는 사실! 음성검색도 지원돼 스마트한 척(?)도 할 수 있구요. 단, 학교 내의 전화번호는 저번 주에 소개했던 ‘건국대학교’ 어플의 ‘전화검색’에 더욱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이런 게임 추천해드려도 될까요?
제가 한동안 게임에 빠졌었어요. 그 이름은 바로 ‘한게임 사천성’! 사천성은 같은 패끼리 짝을 맞추는 게임으로 빨리 모든 패를 제거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컴퓨터와 동일하게 스마트폰에서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물론 개인전도 있죠. 가입절차가 따로 없고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초급부터 사천대마왕까지 레벨이 올라가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이 게임을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개강하고 통학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학우 분들을 위해서예요. 중독의 가능성이 조금~ 아주 조금~ 있지만요. 통학할 때, 강의 듣다 잠시 잠이 깨고 싶을 때, 공강인데 같이 놀 친구가 없을 때 아주 유용한 게임이에요. 한번쯤은 해보셔도 후회 안하실 걸요?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