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희망장학 추가선발 실시

이번 2학기 ‘건국희망장학’추가선발이 실시된다. 장학금 지급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본인, 자녀 및 손자녀이며 성적기준은 15학점 기준 평점 2.6이상이다.
장학 희망자는 오는 15일부터 17일 늦은 5시까지 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으로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될 경우 중간고사 이후 본인명의 계좌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학복지팀 홈페이지 http://www.konkuk.ac.kr/do/Scholarship/Index.do를 참조하면 된다

장애관련 장학신청 잊지 마세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장학복지팀에서 2학기 장애관련 장학신청(△가날지기
장학 △장애도우미 장학 △장애부모 장학)을 받는다.
지원자는 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을 방문해 각 장학에 필요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단 장애도우미 장학 신청 시에는 본인(장애학생) 및 도우미가 같이 방문해야 한다.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장학복지팀 홈페이지 http://www.konkuk.ac.kr/do/Scholarship/Index.do를 참조하면 된다.

신입장학 도서비 지급

우리대학에서 신입장학(△신입특별장학 △상허1급 △상허2급)대상 학우들에게 도서비(학업장려비)를 지급한다. 지난 학기 평점 3.6이상을 취득한 신입장학 해당자는 오는 15일부터 17일 늦은 5시까지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에 직접 제출하거나 이메일 ‘ksun@konkuk.ac.kr’ 제출하면 된다. 또한 제출 시 △성명 △학번 △연락처 △학업장려비 명을 기재해야 도서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학업적응이 어려워? ‘KU 학[學]-UP!’에 참여해봐!

우리대학에서 KU 학[學]-UP! 프로그램 2기 멘토, 멘티 참여자를 모집한다.
‘KU 학[學]-UP!’ 프로그램은 학업적응을 위한 멘토링 형태의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멘토와 멘티로 구성된 3개 팀을 구성해 9월부터 12월까지 멘토링 활동을 하게 된다. 멘티는 최대 6명을 모집하며 2014학년도 신입생 중 학업부진자(2014학년도 1학기 평점평균 3.0이하)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다. 멘토는 최대 3명을 모집하며 재학생 중 전체학기
총 평점평균 3.7이상인 학업우수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청방법은 (http://me2.do/xsT6SYOV)로 오는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19일에 있을 예정이다.

악기 하나정돈 다뤄야지?

‘건국문학예술학생연합’(건문연)에서 9월 말에 음악교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강좌는 매주 수요일 늦은 8시에 시작하며 수강료는 1개월에 4만원이다. 드럼강좌의 경우 매주 화요일 늦은 8시에 시작하며 수강료는 1개월에 3만원이다. 강좌당 모집인원은 10명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이며 재학생과 휴학생 모두 신청가능하다. ‘010-5065-6881’로 △이름 △학과 △희망강좌를 기재해 문자메시지를 보내면된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