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2학기 등록금 2차 분할납부
2학기 등록금 1차분을 분할납부한 학우들은 오는 9일 늦은 4시까지 2차분을 납부해야한다. 납부은행은 신한은행이며 가상계좌는 1차분을 입금한 계좌와 동일하다. 송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된다. 분납고지서는 우편발송이 안되며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분납고지서를 출력할 수 있다. 고지서 납부를 희망하는 자는 신한은행 창구를 방문해야 한다.
 
오는 8일까지 하이서울 장학금 장학생 신청
(재)서울장학재단이 경제적 이유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하이서울 장학금 대학생 분야」 장학생을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1850명이며 지원금액은 1인당 등록금 범위 내 100만원이다. 지원자는 오는 8일 늦은 5시까지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에서 ‘장학사업 소식’의 ‘[하이서울대학] 2학기 선발공고’ 내 하단 ‘신청하기’를 눌러 신청하면 된다.
 
KU 성, 신, 의 글쓰기 대회 지원해보자
교양교육센터는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재학생을 대상으로 글쓰기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지원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첨부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산학협동관 205호에 제출해야한다. 글쓰기대회는 다음달 11월 7일 토요일 이른 10시, 법과대학 국제회의실 504호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원자는 미리 지정 도서 중 2권을 읽고 대회에 참가해야하며 대회 당일, 배부받은 3300자 원고지에 제시된 논제를 기술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되고, 수상자들은 상금 및 총장명의 상장을 수여받으며 수상작은 모음집에 실려 발간될 예정이다.
 
2015학년도 2학기 건국희망 장학 추가 신청
학생복지처 장학복지팀에서 기초생활수급자 본인 또는 자녀 및 손자녀인 재학생을 대상으로 건국희망장학생 추가 선발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청자는 오는 14일까지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요관련 서류를 준비해 제1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에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해야 한다. 학기말에 건국희망장학생을 신청 못한 재학생들도 추가선발 기간 중에 신청하면 된다.
 
2학기 신입 장학 대상자 도서비(학업장려비) 신청
학생복지처 장학복지팀에서 신입생 장학인 KU글로벌리더 (1급, 2급)장학, 신입특병장학, 상허(1급, 2급)장학 대상자들에게 도서비(학업장려비)를 지급하고자 한다. 도서비는 2학기 해당 장학수혜자 및 장학 해당자 중 재학생만 수혜가 가능하다. 만약 수혜 후 휴학하면 도서비 전액을 반납해야 한다. 지원자는 오는 14일까지 본인 명의 통장 사본과 본인의 성명・학번・연락처 및 도서비를 기재해 제1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에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입학전형센터 근로학생 구인
입학전형센터에서 근로학생을 구인한다. 근무기간은 2015년 10월부터 2016년 2월 말까지이며, 정규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근무지는 입학정보관 312호 입학전형센터이며 담당업무는 입시관련 △서류 업무 △전화 상담 △제본 등 보조업무이다. 지원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첨부된 구인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입학전형센터는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근로학생을 선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