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홈페이지에 개설돼 있는 프라임사업 Q&A 게시판

 지난 1일,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프라임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Q&A 게시판이 개설됐다. 이 게시판을 통해 학우들은 프라임 사업에 관한 질문을 학교본부에 직접 할 수 있게 됐다. 게시판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프라임 사업 Q&A 게시판은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프라임사업 Q&A 게시판' 배너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게시판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우리학교 포탈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후 질문을 남기면 된다. 또한 다른 학우들이 남긴 질문과 답변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질문에 대한 답은 프라임 사업 담당 실무자들이 직접 업로드 할 예정이며 근무시간인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가급적 24시간 내에 답을 할 예정이다.

 현재 게시판에는 그동안 총학생회 <한울>이 취합한 프라임 사업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이 올라와 있는 상태며 다른 학우들도 게시판에 질문을 올린 상태다.

 전현태 프라임 사업 담당자는 "프라임사업 Q&A 게시판은 지난 프라임 사업 설명회에서 한 약속을 이행하고 프라임 사업에 대한 학교 구성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개설했다"고 밝혔다. 또 그는 "많은 학우들이 게시판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프라임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