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KU미디어 3사 주관 총학생회 후보자 공청회 개최
지난 12일 우리 대학 제55대 총학생회(이하 총학) 후보자 및 선거운동본부(이하 선본)가 공고됐다. 선본 <로:路>는 조재희(공과대·산공19) 정후보와 백승민(사과대·응통19) 부후보로, 선본 <캐치!>는 김민경(문과대·미컴17) 정후보와 강찬욱(공과대·컴공21) 부후보로 구성됐다.
선본 <캐치!> 김민경 정후보는 “그동안 학생회 활동을 하면서 우리 대학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할만한 것’이 아닌 ‘해야 하는 것’을 하는 <캐치!>의 손을 잡아달라”고 전했다.
선본 <로:路> 조재희 정후보는 “그동안 여러 학생회 임원 경험을 살려 활기차고 안전한 캠퍼스를 조성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며 “학생회 투표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선본 <로:路>의 주요 공약은 △일감호 축전 '녹색지대' 3일 진행 △기숙사 혁신위원회 신설 △안전한 캠퍼스 조성 등이 있으며, 선본 <캐치!>의 주요 공약은 △학교-학생 시설안전협의체 마련 △전임교원확보율 80%까지 전임교원 확충 요구 △행정관 앞 잔디광장 개방하여 그린호프데이/피크닉데이 추진 등이 있다.
이번 총학 선거 유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후보자 공청회는 KU미디어(△건대신문 △학원방송국 ABS △영자신문 불레틴) 주최로 21일 14시부터 18시까지 제1학생회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체 학생회 투표 기간은 28일부터 30일까지다. 다만, 투표율이 50%에 미치지 못하면 1일 연장 된다.
관련기사
여러분의 많은 제보를 기다립니다.
할 수 있다는 믿음, 나를 믿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