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학우라면 알아둬야 할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우리 대학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의 편리한 학교생활을 돕고 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에는 △건국대학교 △건국대 도서관 △HelloLMS △에브리타임 △KUNG이 있고, 홈페이지에는 △포탈 △학사정보시스템 △위인전 등이 있다.

‘건국대학교’는 △모바일 수강신청 △전화번호 △식단 등의 기능이 있으며, ‘건국대 도서관’은 온라인 학생증으로 사용가능한 △모바일 열람증 기능과 △열람실 좌석배정 △도서 예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elloLMS’는 우리 대학 e-Campus의 모바일 버전으로 △온라인 강의 △온라인 시험 △질의응답 등을 할 수 있다. ‘에브리타임/KUNG’은 학교 인증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익명 커뮤니티다. △시간표 △강의평 △시험정보 △학내정보 △학우들의 꿀팁 등을 알 수 있으며, 커뮤니티 내 책방에서 수업에 필요한 교재를 중고로 사고 팔 수 있다.

‘포탈(그룹웨어)’은 △학사정보시스템 △메일 △e-Campus △도서관 페이지 등으로 연결 가능한 홈페이지다.

‘학사정보시스템’에서는 △학적 △성적 △장학 △졸업 △다·부전공 △교환학생 등 전반적인 학사 관련 사항에 대한 조회와 신청 및 관리가 가능하다.

‘위인전(WE人傳)’은 우리 대학 학우들을 위한 학생통합관리 시스템으로, △비교과 △상담 △경력개발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