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 4월 1일까지 대자보를 통해 실시

▶경영 오기남♡옥욱식 2주년 축하해요!!
▶참누리 최강정치분과 이대로 영원히~
▶♡일천경영 일촌맺기♡ 12대 경영대 학생회
싸이에서 “건대 경영대”를 검색하세요. 경영대와 일촌을 맺을 수 있습니다.
-경영대학생회장 최종훈
▶05학번 학부생 모꼬지 잼나게 다녀와요~ 05학번 파이팅!!
-경영대 부학생회장 차영수
▶4월 16일 승수오빠 생일 축하해♡
▶지혜야 사이좋게 지내. 안상진씨와 ㅋㅋ
▶안녕? 솔잎아.. 학교 좀 나와ㅋ
▶우경아. 벌써 1년이 다 되간다. 새터때 처음 보았던 네 모습이 생각나서 자꾸 웃음이나. 1년이 다 되어가도록 함께인 우리 모습, 너무 행복하고 감사해.
▶건대 경영대 전과생 카페로 오세요, 다음카페에 있어요! ‘놀이터’라고 검색해보아요!
▶순백아 사랑해~ 앞으로 발전하는 씨툴(컴퓨터 동아리) 회장 되길 바란다~
▶졸업여행 한번 갑시다.
▶일식아, 유럽어린이야~ 우리 2학기 프로젝트 대박날거야ㅋㅋ 더 이상 우울한 소주잔은 즐이셈~!!
-(주)농심 CEO 자갈치
▶4월 13일 사랑스런 친구 ‘노경문’의 생일입니다. 부산에서 올라와 혼자 외롭게 사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웃어주며 밝은 성격을 가진 친구에요. 축하한단 말 꼭 해주고 싶네요. 사랑한데이~친구야!!
-05김조겸
▶4월 7일은 사랑스런 친구 탕화의 생일입니다. 베트남에서 와서 혼자 외롭고 고생도 많이 했을텐데 항상 밝은 모습으로^^ 벌써 4학년이 됐네요. 탕화야! 너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졸업, 취업 때문에 걱정스럽기도 하고 힘들겠지만 힘내구~ 항상 좋은 일만 있길 바래!!
-친구 가영이가
▶경영학과 3학년 현진언니~!! 4월 10일 너무 생일 축하하셩. 우리와 처음 맞는 생일이지 캬캬. 4월 20일 홍진오빠~ 생일도 축하해! 언니 오빠~ 이쁜 동생들 밥 좀 사죠?ㅋㅋ
-건대 경영학과 트백 김정화, 트백 박주미
▶영대는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이 생각보단 많아요~ㅋ
▶웃고만 살 수 있는 1년 됐으면 좋겠어요!ㅎㅎㅎ
▶관리경제학 너무 어려우심. 최병욱 교수님 짱 멋있어요♡ 우리의 사물함을 바꿔달라~ㅠ_ㅠ
-경영학과 JN청순님
▶얼투당투 클럽~ 세월이 지나도 변치 말아요.^-^ 우리들만의 추억들, 다양한 연령대의 같은 동기들.ㅋㅋ 잊지 말기로 해요~
▶너와 내가 만드는 우리들의 다른미래 스물한번째 경영학과 학생회 파이팅!
▶경영대에 잘생기신 분 넘 많아요>_< 나도 경영대 갈걸-_-;
-상대생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