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牛公 오리는 수시 1학기에 합격했어요. 장안벌에서 멋지게 날기 위해 선교 선수강을 하기로 했죠.

그런데 수강료가 1학점에 무려 10만원, 2학점 선교 한 과목이면 20만원! 게다가 출결처리가 불분명한 과목도 있대요. 멋진 날개로 꿈을 펼쳐보고 싶었던 牛公 오리는 그만 망설이게 되었죠.

愚官! 수시 합격생 위한 선수강제도 아직 문제점이 많군요. 08牛公의 멋진 비행을 위해 개선해주세요!


○…“아이러니, 말도 안돼. 아이러니~”. 수의과대와 법과대 牛公의 외침이 장안벌에 들리는데….

‘BK21제도’ 시행 아래, 정원 감축의 명령을 어긴 것은 수의과대와 법과대 牛官. 대학본부 愚官이 보복 조치로 민자기숙사 장학생을 뽑지 않기로 하고…. 두 일에 연관이 없어, 아이러니! 피해는 무관한 牛公에게, 말도 안 돼!

타당하지 않은 근거로 牛公이 기숙사 장학생 선발될 기회 박탈하는 것, 시비를 가리어 정당한 조치를 취하길….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노래가 멈추면 자리를 차지하는 즐거운 장안벌 주차놀이~

이 놀이에는 지켜야 하는 규칙이 있으니~ 바로 장애우 자리에는 장애우 어린이만 앉을 수 있다는 것! 그러나 나쁜 어린이들이 장애우 자리에 달려가 앉아 버리네. 이를 지켜 본 관리자 선생님마저도 본척만척.

愚公, 장애우를 위해 다른 곳에 주차하는 배려를 보여줘~ 愚官은 주차관리에 신경 써줘~


○…문과대 전산실 헤드셋씨, 대형 사고로 치명적 부상 입고 생명 위독! 피의자 愚公에 항의하는데….

“나를 함부로 다루는 愚公 미워! 자꾸 던지고 떨어뜨리니까 여기저기 깨지고 부서지고…. 아무리 내 몸이 약해도 이건 너무해!” 한편, 듣고 있던 주치의 전산실 愚官, 치료하려 해도 예산 부족으로 빠른 치료는 힘들다고….

愚公! 공동으로 사용하는 헤드셋 조심히 다뤄주길…. 愚官은 고장난 헤드셋 교환 예산 충분히 늘려줘!


○…안녕? 난 ‘상허도서관’집 열람실 방에 사는 牛公이야. 내 방에 언제부턴가 외부인의 흔적이 남기 시작했어!

처음엔 몰랐지. 그러다 시험기간이 되자 그 본색이 드러났어. 외부인 때문에 내가 편히 쉴 공간이 없는 거야. 알고 보니 愚公이 내 방 열쇠를 외부인에게 판 거지. 이건 말도 안 돼. 내 방의 주인은 바로 나라구!

자신의 학생증을 외부인에게 팔아넘기는 愚公! 도서관 열람실은 牛公을 위한 곳이야! 함부로 권리를 팔지 말아줘!

저작권자 © 건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